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오랜만에 문화생활~~서울시향 지안 왕의 엘가 첼로 협주곡

by 올리비아 짱이 2023. 3. 31.
반응형

한국 돌아오고 지금 7개월째 접어들고 있는 시점에서
지인의 초대로 인해 문화생활을 넘 오랜만에 즐길 수 있게 되어 예술의 전당을 다녀왔다!

오늘 연주는 지안 왕의 엘가 첼로 협주곡!! 저는 음악을 잘 모르는 1인인데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초대를 해줘서 가보니 너무 좋았답니다.

지인이 저희 어머니 그리고 다른 동생들도 초대를 같이 해주어서.. 연주시간보다 좀 이른 시간에 만나서 저녁을 먹고 연주를 보기로 했어요.

저녁을 잘 먹고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서 사진 투척~~~ 연주 시작 30분 전에 입장이 시작되었던 거 같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는 시점은 3월의 말을 다해가고 있지만.. ㅋㅋ 저는 2월의 일상을 포스팅하고 있네요.. 

괜히 포스팅 작성을 하는데 사진에 있는 날짜를 보니 뭔가 찔려서!!!

아직 연주자들이 입장하기 전이라 빈 공간을 찍어 봤어요 ^^ 저기에 연주자 중 한분이 저의 지인입니다 ㅋㅋㅋ

천천히 입장을 하시길래 이를 배경으로 저도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ㅋㅋㅋ

지인이 초대를 해주신 덕분에 저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솔직히 좀 졸리긴 했으나, 꾹 참고 끝까지 잘 들었답니다) 저희 어머니까지 신경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ㅎㅎㅎㅎ

 

친한 언니(지인) 덕분에 귀도 호강하고~~ 너무나 슬기로운 생활을 한 하루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