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역으로 작성하는 일상!!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파뤼~~

by 올리비아 짱이 2023. 5. 14.
반응형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 블로그 포스팅을 잘 안 하고 있다가 역으로 하루 일상을 포스팅합니다 ㅋㅋ

오늘은 제가 넘나 사랑하는 울 엄마의 생신!!

엄마 생신파뤼를 오랜만에 같이 했답니다!! 12시가 되기 전.. 족발과 함께 일 잔을 먼저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1차를 하다 보니 금세 엄마생신인 12시가 땡~~ 땡~~ 땡!!

12시가 된 동시에 초에 불을 켜고 생신축하 노래와 함께 초를 켰습니다

저는 외국에 오래 살았기에 엄마생신 파뤼를 정말 오랜만에 같은 공간에서 보낼 수 있었답니다 ㅎㅎ

기뻐하시는 엄마를 보니 앞으로 좀 더 시간을 자주 같이 보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