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카카오페이 아이폰 위젯 셋팅으로 1초만에 결제가능~~

by 올리비아 짱이 2022. 12. 20.
반응형

우연히 둘러보다 알게된 카카오페이 아이폰 결제 ㅎㅎ
삼성페이 같은 기능이 없어 항상 불편함이 있다 많이 들었는데~~ 저는 삼성쓸때도 삼성페이는 쓰지 않던 1인인지라 ㅎㅎㅎㅎ

암튼 카카오페이로 바로 아이폰 결제가 가능하다하니 한번 설정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아이폰 사용자분들에겐 좋은 방법인듯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주목해주세요 ㅋㅋㅋ
아이폰 위젯으로 1초만에 결제하는 법

이제는 아이폰 잠금화면에서 바로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카페, 편의점에서 결제 할때마다 카카오페이 실행하기 번거로우셨죠? 이제 카카오페이 위젯 설정으로 간편하게
결제할수 있는 방법 두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잠금화면 위젯 설정"

카카오페이 블로그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카카오페이 블로그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다른 한가지는 홈 화면 위젯 설정"

카카오페이 블로그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카카오페이 블로그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위젯 설정시 페이머니는 물론 신용카드도 설정할수 있으며 위젯과 위젯을 겹쳐 다양한 결제 수단을 추가 설정할수 있습니다.

저도 오늘 바로 위젯 설정하여 카카오페이릉 사용해 봐야겠네요 ^^

간편하게 결제할수 있는 만큼 개인적인 보안등 다른 사항이 있을수 있으니 사용결정은 신중히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