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태크 or 재태크

올웨이즈 가입 후 7일 연속 출석체크하고 신세계 상품권 받기!

by 올리비아 짱이 2023. 1. 13.
반응형

이웃님들 다들 올웨이즈 가입하여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올웨이즈 앱을 들어보기는 했지만, 가입하여 사용하고 있지는 않았는데요~~
오늘 블로그를 보다가 이웃님이 올려주신 포스팅을 보고 바로 가입하였답니다...


그 이유는 즉슨 올웨이즈에 가입을 하고 7일동안 연속 출석체크 미션을 마무리하면 사은품?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
지난번 타앱에서도 비슷한 이벤트를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올웨이즈에서 1+1 친구와 초대자에게 모두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그래서 저도 바로 지금 진행을 했구요, 저의 이웃님들도 같이 하시면 좋을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바로 해봅니다.

 

하기 링크를 누르고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지금 현재 치킨은 상품소진으로 저는 신세계 상품권을 선택하였습니다.
https://alwayzshop.page.link/ciuijVLmZsw7d9pbA

 

친구도 나도 1+1 상품을 받아요!

출석체크를 하면 친구와 나 모두 받을 수 있어요!

alwayzshop.page.link

링크를 누르고 진행을 하시면 간편가입이 나오고 정말 빠르게 간편가입이 진행이 되니 시간은 그다지 걸리지 않더라고요.

간편가입을 마치고 나면 바로 매일매일 출석체크 창이 뜨고요 바로 출석체크 진행하시면 됩니다.. My 올포인트도 주네요 ㅎㅎㅎ

꼭 링크 눌러서 가입 및 진행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1+1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웃님들이 참여 후 다른 이웃님들에게도 링크를 공유하여 많은 이웃님들께서도 진행을 할수있습니다.

하기 화면처럼 상품을 선택하신 뒤 친구에게 링크를 보내고 친구가 7일 연속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친구와 이웃님 모두 선물을 받아보실수 있으니 같이 진행하시면 좋겠죠 ^^

*앱테크 및 이벤트 진행은 당사자의 결정에 의해 진행하시는 것이므로 잘 생각해보신 뒤 진행을 해주시길 바라며, 일부 이벤트 내용은 상이할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경우 제가 볼때 조기 소진이 될수있을거 같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alwayzshop.page.link/ciuijVLmZsw7d9pbA

 

친구도 나도 1+1 상품을 받아요!

출석체크를 하면 친구와 나 모두 받을 수 있어요!

alwayzshop.page.link

그럼 우리 모두 7일 출석체크하고 신세계 상품권 받아보아요 ^^ 잊지 마시고 7일 연속으로 출석체크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