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태크 or 재태크

[앱테크] 정말 쉬운 포인트 포토 추천인 코드 : c7a6bafc

by 올리비아 짱이 2022. 12. 21.
반응형

요즘 여기저기서 이 앱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것 같네요!
저도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ㅋㅋ 저도 요즘 포토포인트로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요!
너무 쉬워서 누구나 참여할수있는 혜자 앱테크인듯합니다.

포인트 포토 앱을 다운 받으신 뒤 가입을 해주시고요.


가입하실때 추천인코드를 입력해 주셔야되요 ^^

추천인코드 입력 시 친구도 나도 500포인트를 바로 지급 받는답니다

추천인 코드 : c7a6bafc

앱테크를 진행하실때에는 개인의 결정에 의해 진행되는것이므로 꼭 확인사항을 잘읽고 진행해주세요!

포임트 포토는 사진을 통한 리워드 앱이므로 사진이 쌓일때 포인트가 같이 쌓여요

사진은 찍을때마다 앱 중앙에 있는 포토존에 쌓이구요

포토존을 클릭하면 사진 1장당 5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여기서 쌓이는 사진은 해당 기기외에는 노출되지 않으므로 걱정은 안해도 될거같아요!


사진 찍고 포인트 받고, 일상 속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

사진뿐만 아니라 추천인코드로 친구등록을 하여 서로 메세지도 보내고 받을수 있으며 그로인해 포인트를 받을수 있답니다

그렇게 차곡차곡 쌓인 적립된 포인트로 쇼핑도 가능하구요, 카페, 편의점, 외식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포인트 포토를 사용한지 대략 2주정도 된듯한데요 벌써 5천포인트 넘게 모았답니다
아~ 하루 적립 할수있는 포인트는 200포인트가 최대인거 같아요

다른 광고를 보거나 하는 방법으로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듯하나 저는 메세지 주고 받기 그리고 사진으로만 포인트를 모았딥니다.

2022년 12월도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12월 정산하며 포인트로 쇼핑도 해야겠네요 ^^

그럼 이상 포인트 포토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

#포인트포토 #앱테크 #혜자앱테크 #경제적자유 #일상 #짠테크 #백수일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