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태크 or 재태크

[앱테크] 캐시닥_추천코드 : 86288

by 올리비아 짱이 2022. 12. 14.
반응형

오랜만에 앱테크를 포스팅 하네요!

우연히 커피숍에 앉아있다 듣게 된 앱테크
“캐시닥” 만보기능으로 캐시도 벌고 복권 번호도 받아서 당첨이 될수있는 신박한 앱테크랍니다 ㅎㅎ

우선 캐시닥 앱을 다운 받으시고 가입은 간편가입하시면되요! 가입하실때 추천코드 넣으셔야 합니다
86288 기억해 주세요 ^^

캐시로또는 로또기계를 누르시면 받으실 수 있어요.
캐시닥에 들어오면 매일 한장
100걸음마다 1장씩 하루에 100장

로또기계를 누르면 6개의 캐시로또 행운 번호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캐시로또 당첨 번호는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실제 로또의 당첨번호와 동일합니다!

발급된 캐시로또는 내 캐시로또에 차곡차곡 저장돼요.
매일같이 실행을 해주고 많이 걷는다면 더 많은 로또번호와 건강도 같이 챙길수 있겠죠? ㅋㅋ

캐시로또 당첨결과는 매주 월요일 낮 12시에 확인 가능하답니다. 월요병이 있는 월요일 점심시간..
캐시로또가 당첨이 되어준다면~~ 이보다 더 좋을숭 없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천만캐시 당첨기회 오픈~~~
실제 로또 당첨번호 그대로 당첨되는 캐시로또!!
시작을 안해볼수 없겠죠~~ 걷기만하면 모은 걸음수만큼

모은 캐시로 쇼핑도 하고, 캐시로또에 당첨이되면 명품도 살수있는 큰 기회??도 얻고 ㅎㅎㅎ

친구 초대하고 캐시도 받을수 있어요!

제 초대 코드는 : 86288 입니다 ^^

앱내에서 친구 초대 현황도 확인할수 있답니다

앱테크를 시작하는것은 모두 본인의 선택이므로 시작 전 꼭 앱사용방법 및 유의사항등을 확인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늘 시작했는데 언제 큰 행운이 올지 너무 기대되네요 ㅋㅋㅋ

열씨미 걷고 열씨미 모아보겠습니다..

#캐시닥 #앱테크 #경제적자유 #캐시로또 #행운이여나에게오라 #경제적자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