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태크 or 재태크

매주 토요일이 설레는 앱테크_슈퍼로찌 : 초대코드 7102EI

by 올리비아 짱이 2022. 9. 5.
반응형

오늘은 복권과도 비슷한 앱테크를 포스팅하려 한다

매주 토요일 8시 45분 설레는 슈퍼로찌!

 

이게 도대체 무슨 소리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ㅎㅎ 저도 첨에는 뭔가 했어요~~

근데 앱설치를 하고 나서 알았답니다. 이번 포스팅하는 앱테크는 실제로 매주 토요일에 실시되는 로또(동행복권)의 당첨번호와 동일하게 당첨번호를 결정한답니다.

근데 번호는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번호 조합을 받아서 그 번호로 당첨상황을 알수 있는뎅요.

받는 방법은 랜덤선물상자받기, 번호 조합 자동으로 받기 기능을 활용하시면 되요.

여기서 좀 번거로움이 있긴한데요, 랜덤선물상자가 핸드폰 화면에 시도때도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핸드폰 사용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럴때는 번호조합자동으로 받기 기능만 활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

 

회차별번호 조합 생성의 마감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해당회차번호 조합 생성이 마감되구요, 이후 생성되는 번호 조합은 다음회차에 반영됩니다. 그러므로 제가 뭘 해야 할거는 없는거 같아요 

 

수령방법은 앱에서 직접 신청해서 수령하실수 있고, 금액이 클경우에는 슈퍼로찌가 속한 그룹 본사에 직접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본사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해야 할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슈퍼로찌앱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신후 가입 하시고 추천인 코드 입력 하시면 되며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시작은 본인의 의사결정에 의해 시작하는 것이므로 앱을 둘러보신 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제가 2주 동안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저는 두번 작은 금액으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ㅎ

8월 넷째주에 290원 당첨 되었네요 ㅋㅋㅋ

큰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몇번의 클릭으로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이 되니 저는 좋은 앱테크라 생각이 되어 이렇게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