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태크 or 재태크

[앱테크] 돈버는 만보기 “머니워크” 초대코드 : EMRLK4

by 올리비아 짱이 2023. 5. 12.
반응형

오늘은 여러종류의 만보기 앱테크가 있지만 그중 제가
요즘 새로 하고 있는 앱테크 돈버는 만보기
”머니워크“ 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

여느 다른 만보기 앱테크와 같이 머니워크도 걸어다니는 만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머니워크는 하루 5천보까지 포인트 적립이 되구요!

1000걸음 걸을때마다 또 랜덤 포인트를 받으실수있습니다 ㅎㅎ

포인트로 기프티콘 쿠폰으로 변경하여 받으실수도 있구요~~😊
선물샵으로 가시면 다양한 쿠폰들이 있습니다 ^^

추억의 뽑기~~ 긁으시면 상품이!! ㅋㅋ
근데 저는 아직 당첨은 못되받네요 ㅠㅠ ㅋㅋㅋ

가입은 정말 간편하게 전화번호로 하시면 끝!!

초대코드 입력하면 EMRLK4 추가 포인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ㅎㅎ

초대코드 : EMRLK4

건강도 챙기고 포인트로 쿠폰도 얻고!! 추억의 뽑기로 행운도 잡으시기 바랍니다 ㅋㅋ
저도 행운을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앱테크를 하실때에는 항상 본인의 결정하에 진행하시기 바라며, 유의사항 등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